Food Story

[편스토랑] GS프레시몰 편스토랑 솔미 된장 라구 파스트 후기

bubble-bee 2022. 9. 11.

GS프레시몰 편스토랑 솔미 된장 라구 파스트 후기

편스토랑 라구 된장 파스타!

GS프레시몰에 구매한 편스토랑 

솔미 된장 라구 파스타!

 

편스토랑 우승 제품 중 최근 GS프레시몰에서 구매한 제품인 솔미 된장 라구 파스타를 먹어봤습니다.

최근에 출시된 제품들은 이미 다 팔려서 없었고 그나마 출시된지 조금 지난 솔미 라구 파스타만이 남아 있더라고요.

아직 맛보지 못한 제품이고 된장을 넣은 파스타라 어떤 맛인지 궁금해 구매를 해서 먹어봤습니다.

 

편스토랑 제품은 GS프레시몰이나 GS25 편의점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편스토랑 솔미 라구 파스타!

GS프레시몰에서 구매한 편스토랑 라구 파스타

편스토랑 우승 상품인 솔미 라구 파스타!

 

편스토랑 우승 상품인 솔미 라구 파스타입니다.

라구(RAGU) 란?
잘게 다진 고기와 와인, 양파, 토마토, 우유 등을 넣고
오랜 시간 끓여내는 고기 소스를 라구라고 한다고 하네요.
친절하게 포장 앞면에 잘 설명해주고 있습니다.

이번 편스토랑 우승 상품인 라구 파스타의 특징은 우리 고유 소스인 된장을 가미했다는 점입니다.

과연, 어떤 맛일지 기대가 되네요. 그리고 또한 가지는 제가 일반적인 스파게티 면만 먹어봐서 라구 파스타 면에 들어간 면은 처음 먹어보게 되는데 어떤 식감인지 어떤 맛일지도 궁금하네요!


라구 파스타 구성품

라구 파스타 구성품

라구 파스타는 라구 파스타와 그 위에 같이 뿌려서 조리할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있습니다.

전자레인지에 돌릴 수 있게 용기에 잘 포장되어 있습니다.

 

라구 파스타 영앙정보와 조리방법

포장 용기 옆면에는 영양정보와 조리방법 등이 잘 나와 있습니다.

총 내영량은 255g이고, 칼로리는 440Kcal입니다. 그밖에 재료 원산지도 같이 표기가 되어 있습니다.

 

솔미 된장 라구 파스타의 조리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밀키트 제품이 아니라 편의점에서 쉽게 조리가 가능하도록 출시되어 집에서도 전자레인지만 있다면 쉽게 이용이 가능한 점이 장점인 것 같네요.


된장과 라구 소스의 만남, 라구 파스타 맛보기!

편스토랑 라구 파스타 전자레인지업 1

 

라구 파스타 조리 방법!

라구 파스타의 조리방법은포장용지 겉면에 잘 나와 있습니다.

파스타 윗부분 비닐을 반만 개봉하여 동봉된 모짜렐라치즈를 뿌리고 전자레인지에 넣고 매장용 전자레인지라면 1분 50초 가정용 700W 전자레인지라면 2분 동안 잘 데우면 끝이랍니다.

 

조리방법 아래에는 섭취 후 남은 라구 소스를 즉석밥 혹은 삼각김밥과 먹으면 좋다고 하네요~

편스토랑 라구 파스타 전자레인지업 2

조리방법대로 동봉된 모짜렐라치즈를 뿌리고 1분 50초 동안 돌려주었습니다.

 

조리된 편스토랑 라구 파스타 1

와~ 비주얼이 끝내줍니다! 맛이 매우 궁금해지네요~

모짜렐라 치즈가 잘 녹았고 향이 더해져 식욕을 자극합니다.

 

조리된 편스토랑 라구 파스타 2

치즈를 잘 섞어서 맛을 봅니다~

 

먼저 궁금했던 라구 파스타면입니다. 일반적인 스파게티면과는 맛과 식감이 다르더라고요!

더 쫄깃하면서 부드러웠습니다. 

음, 하지만 전 일반적인 스파게티면이 더 마음에 드네요!

 

궁금했던 된장과 어우러진 라구 소스입니다.

처음 한입을 먹었을 때는 와~ 맛있다였지만 몇 번 더 먹다 보니 조금 느끼하고 된장 맛은 잘  못 느끼겠더라고요. 이 부분은 조금 아쉬웠네요.

 

하지만 모짜렐라치즈와 같이 먹으니 맛이 확 달라졌습니다.

라구 파스타는 모짜렐라치즈와 같이 먹어야 그 맛이 더 배가되는 것 같네요. 모짜렐라 치즈가 조금 더 들어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밀키트 제품은 더 맛이 좋을 거 같아 다음에는 밀키트 제품으로 구매를 해봐야겠네요.

 

조리된 편스토랑 라구 파스타 3

제가 좋아하는 버섯도 생각보다 많이 들어 있었어 마음에 들었고 모짜렐라치즈와 라구 소스는 참 잘 어울렸습니다.

간편하게 집에서 라구 소스를 맛볼 수 있어서 좋았고 우리 전통 소스인 된장을 이용한 제품이라는 점도 마음에 쏙 들었네요!

 

K푸드가 세계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지금 시대에 잘 어울리는 제품인 거 같네요.

 

지금까지편스토랑 솔미 라구 파스타 후기였습니다!

(입맛은 개인에 따라 다를 수 있으니 단순 참고만 해주세요~)

 

그럼,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댓글